모차르트의 첫 교향곡!

고전적인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영국의 한 고급주택이 있다. 이 주택은 모차르트가 1764년에 그의 첫 교향곡을 작곡 한 집으로 2018년 상장 가격이 750만 파운드에 달하는 런던의 특별한 주택이다.

모차르트의 옛 집, 런던. 사진 : Savills / Getty
모차르트의 옛 집, 런던. 사진 : Savills / Getty

영국 수도 고급 주택지에는 우아한 조지아 양식의 건물 뿐만 아니라 벽에는 고전적 문양과 독특한 장식을 이루고 있는 집이다. 이 집은 1730년경에 지어졌으며 한때 젊은 모차르트의 여름 거주지로 사용되었다.

현대 모차르트를위한 거실. 사진 : Savills
현대 모차르트를위한 거실. 사진 : Savills
 작업실. 사진 : Savills
 작업실. 사진 : Savills
​​​​​​​ 침실. 사진 : Savills
 침실. 사진 : Savills

모차르트는 1764년 여름을 그의 아버지와 가족과 함께 이집에서 보냈다. 이 기간 동안 그는 8살 때 첫 번째 교향곡 1, in E Flat major 를 작곡했다.

 부엌 사진 : Savills
 부엌 사진 : Savills

 3,871 평방 피트 규모의 이 집에는 5개의 침실, 6개의 욕실 및 4개의 응접실이 있다.  또한 외부 홈 오피스 건물과 2베드룸 게스트 하우스가 포함되어 있고 런던에서도 보기드문 33미터 길이의 정원을 있다.

Grade I Listed Belgravia 타운 하우스는 1730 년에 지어졌다.  사진 : Savills
Grade I Listed Belgravia 타운 하우스는 1730 년에 지어졌다. 사진 : Savills

300년된 건물을 개조 공사를 통해 현대 생활에 맞게 구식 주택을 변형 시키며 개방형 생활 공간을 만들어 본래 건물을 보존하고 역사적 이야기를 근거로 건물의 가치를 더 높게 평가하게 만드는 영국사람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생각과 사랑을 볼 수있다.

<자료 :classicfm> 

 

저작권자 © 뉴스클래식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